티스토리 뷰

여기는 검색해서 찾아가지고 일부러 갔어요. 꽤 유명한가보더라고요. 수원 냉면 맛집, 양도 푸짐하고 저렴한 가격의 세숫대야왕냉면이에요.

 

 

수원 권선구에 있는 냉면집이에요. 메뉴들이 5천원 넘는 것들이 별로 없거든요. 가게앞 도로나 주변 골목에 적당히 주차해야되요. 주차장은 없어요. 위치는 아래 지도 참고하세요. 세곡초등학교 근처에 있어요.

 

 

 

제가 찾은 시간이 8시가 조금 안되었는데요, 손님들이 정말 많더군요. 기다리지는 않았어요.

 

 

 

세숫대야왕냉면 메뉴판 가격이에요. 물냉면 4천원. 그것도 여기는 세숫대야냉면이거든요. 그러면 정말 가격이 착한거죠.

 

 

 

 

기본 김치하고 단무지는 마음대로 가져올 수 있어요. 일단 세팅하고 냉면을 기다렸죠.

 

 

 

주문하고 5분정도 지난 다음에 받은 물냉면이에요. 바로 세숫대야 왕냉면이에요. 그릇이 커요. 가위 크기 보시면 그릇 크기가 짐작이 되실거에요.

 

 

 

얼음이 담겨져 있어서 정말 차갑구요. 제대로 된 냉면 비주얼이죠. 가위로 먹기 좋게 슥삭슥삭 잘라줘요.

 

 

열무김치랑, 무, 고추양념들이 들어간 냉면이에요. 근데 맛이 아주아주 끝내주지는 않았어요. 그래도 꽤 만족할만한 비주얼과 맛이었어요.

 

 

 

다 먹고 나니 역시 시원하네요. 요즘 냉면이야 여름이든 겨울이든 계절 안 따지잖아요. 언제 먹어도 맛있는 냉면이에요. 수원 냉면 맛집, 저렴한 가격, 푸짐한 양. 맘에 들어요. 담에는 비빔냉면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