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만보면 요즘에는 기능성 식품들이 참 잘 나오는 것 같아요. 갈수록 세분화되고 전문화되어가는 느낌인데요. 자기 전에 마시기 좋은 차, 숙면에 좋은 차가 있더라구요. 바로 편한밤 발효티.

 

 

요렇게 박스로 나오는 제품인데요, 전 제가 마셨지만 선물용으로도 참 좋겠더라구요. 집들이갈때도 좋구요. 이런 특별한 기능 식품 받으면 다른 것과도 차별이 되잖아요.

 

 


제품 이름부터 편한밤 발효티에요. 100% 식물성 발효차인데요. 이 한 상자에 30포 즉 한달치 분량이에요. 자기 전에 마시기 좋다고 하네요.

 

 

 

이 속에 자그마치 38가지 식물추출발효물이 들어있다고 하는데요. 여러가지 성분을 봐도 몸에 참 좋은 재료들이 많이 든 것 같아요.

 

 

 

열량도 1회 35kcal니까요 그리 높지도 않고 자기 전에 부담없이 마실 수 있어 좋은 것 같아요.

 

 

 

큰 박스 상자 속에 작은 상자 2개가 들어있는데요, 각 상자별로 15포가 들어 있어요. 이렇게 개별 포장되어 있으니 부부들한테 선물용으로 가도 좋을 것 같구요, 부모님한테 드려도 좋을 것 같네요.

 

 

 

 

각 포장 용기마다 이렇게 길쭉하게 되어 있어요. 마치 소화제 겔X스처럼 말이죠. 자기 전에 하나씩 꺼내서 물에 타서 먹어요.

 

 

 

 

따로 가위가 필요없어요. 그냥 손으로 뜯어서는 컵에 일단 붓죠. 그리고는 물을 따르면 끝.

 

 

 

 

보통 3~7배 정도 희석해서 먹어라고 하는데요, 자기 전에 물한컵 마시는 것도 좋다고 하잖아요. 자는 동안 심장에 부담도 덜 준다고 하구요. 자는 동안 수분공급도 되고 말이죠.

 

 

 

자기 전에 발효티 한팩에 물을 타서 마시면 딱인 것 같아요. 맛은 발효가 되어서 그런지 자극적이지 않고 그냥 심심한 맛이에요. 특유의 향이 있기는한데요 그렇게 크지 않아서 그냥 물마시듯이 마시게 되더라구요.

 

 

 

아직 얼마나 좋은지는 잘 모르겠어요. 좋은 성분이 많이 들어가있으니 좋다고 믿어야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