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시설 좋고 분위기 좋아서 상인동 모임장소 맛집 추천 드리고 싶은 곳이에요. 상인동 샤브샤브 맛집 샤브별곡인데요, 여기 각종 모임하기 참 좋아요.

 

 

보글보글 끓는 육수에 고기를 척. 샤브샤브를 싫어하는 사람은 없죠. 대구 월성동쪽에 좋은 샤브샤브 집 발견.

 

 

 

상인역쪽에서 달서구청 사이 사거리거든요. 여기 모퉁이에 큰 빌딩이 있어요. 1층에는 이바돔 감자탕이 있구요, 2층에 바로 샤브별곡이라는 맛집이 있어요.

 

 

 

관동별곡하듯이 샤브별곡. 대구 샤브샤브 맛집 이름도 특이해요. 들어가는 입구부터 예사롭지 않죠. 시설 장난 아니더라고요.

 

 

 

가격도 크게 부담되지 않았어요. 1인당 점심은 14,900원, 저녁은 19,900원. 샤브샤브도 먹고 부페도 먹죠.

 

 

 

들어가는 입구부터 심상치 않더니 내부는 완전 넓어요. 좌석이 정말 많았어요. 이런 곳이면 대구 가족 모임 장소로도 좋죠. 저희도 가족 모임 오랜만에 여기서 했어요.

 

 

 

자리에 앉자마자 샤브샤브부터 주긴하는데요, 그것보다 뷔페에 더 눈길이 가더라고요. 그래서 바로 뷔페쪽으로 가서 퍼담았죠.

 

 

 

이런 뷔페 집에 초밥이 빠지면 안되죠. 초밥 종류도 10여가지가 있어 정말 많이 먹었어요.

 

 

 

각종 야채나 무침, 김치도 맛있었어요. 종류도 다양해서 하나씩 먹어도 양이 많아요.

 

 

 

샤브샤브 맛집답게 샤브용 야채도 신선하게. 국수부터 시작해서 샤브용 야채 정말 많았어요.

 

 

 

그리고 토마토, 사과, 바나나 등등 과일 디저트도 있구요.

 

 

 

사진에 다 담을 수 없을 정도로 음식종류가 많아요. 아마도 50~60가지 이상은 될 것 같은데요. 다 못 먹겠더라고요. 어떤 것은 손도 못 댔어요.

 

 

 

만두, 스파게티, 피자, 불고기, 초밥, 국수, 우동, 전, 튀김 등등 샤브샤브 먹으러 왔다가 뷔페로 배채웠어요.

 

 

 

뷔페 실컷 먹고 이제 샤브샤브 먹었죠. 정말 14,900원에 원없이 포식했어요.

 

 

 

저는 500원 더 주고 매운 육수로 했는데요, 탁월한 선택, 육수가 매콤하더라고요.

 

 

 

칠리소스, 간장소스, 땅콩소스

 

 

 

소고기를 팔팔 끓는 국물에 살짝 담구죠. 그리고는 칠리소스에 찍어 먹으면 완전 맛나요.

 

 

 

다른 분들은 월남쌈도 해드시구요. 뷔페 코너에 월남쌈 코너도 있거든요. 또 각종 야채도 같이 넣어서 먹기도 해요.

 

 

 

전 이미 배가 불러서 고기만 먹었죠. 뷔페 음식 종류가 너무 많아서 말이죠.

 

 

 

그리고 샤브샤브 국수는 먹었어요. 음식 종류도 많고, 좌석도 넓고. 상인동 모임장소 맛집으로도 참 좋고 대구 샤브샤브 맛집으로도 좋아요. 전 이 집 추천드려요. 간만에 정말 배터지게 먹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