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금까지 데이트하면서 다녀본 카페만 수십군데가 넘지만 아직은 이 집 커피 맛이 최고였어요. 별다방 콩다방 각종 프랜차이즈 커피도 나름 맛있지만 마치 프랜차이즈 설렁탕 집만 다니다가 진짜 숨은 설렁탕 맛집을 다녀온 그런 기분이었어요.

 

 

여기 다녀오고 나서 전 커피 맛이 이렇게 차이가 날 수 있구나 생각했어요. 커피는 개인의 취향이지만 이 집은 누가 가도 맛있다고 하지 않을까 싶어요.

 

 

 

여기는 광교 카페거리 맛집 추천 드리고 싶은 아미스타에요. 광교에서는 이미 아미스타하면 커피하고 천연발효빵이 맛있기로 유명한 곳이죠. 런닝맨도 여기서 찍었구요.

 

 

 

분위기 아기자기하고 이쁜 걸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크게 다가오지 않을 수도 있어요. 여기는 그냥 소극장 같이 편안한 그런 분위기거든요. 전 개인적으로 실내에 식물이 많아서 참 좋더라구요.

 

 

 

커피값은 규모에 비해서 저렴해요. 그냥 광교 카페거리 평균 커피값 정도. 근데 여기 리필이 거의 무료라는. 리필이 300원이거든요. 웬만한 곳은 천원하잖아요.

 

 

 

 

여기 빵들은 천연발효빵에다가 유기농재료를 사용해서 가격이 하나에 6천원, 7천원해요. 그래도 빵이 작은게 아니라 어른 얼굴만해요. 그래서 가격이 비싸다는 생각이 안 들어요.

 

 

 

오늘은 하우스샌드위치 하나 샀죠. 아메리카노랑 세트로 구입하면 8천원이면 되거든요. 하우스샌드위치 빵도 유기농이라는.

 

 

 

어딜가든 제가 젤루 좋아하는 자리가 바로 저런 통유리 자리거든요. 특히 비오는 날 완전 좋아요.

 

 

 

조금 늦게 사진을 찍었더니 크레마가 좀 사라졌네요. 여기 직접 로스팅해서 원두상태 정말 좋거든요. 신선해요. 그래서 크레마 완전 진하게 끼거든요.

 

아, 그리고 연한 커피 좋아하시는 분에게는 안 맞을 수도 있어요. 여기 아메리카노 진짜 진국이다 싶을 정도로 진하거든요. 물론 진하면 뜨거운 물 좀 달라고해서 타서 먹어도 되기는 하죠

 

 

 

하우스 샌드위치도 참 맛있어요. 아침식사대용으로도 참 좋구요.

 

 

 

광교 카페거리 맛집 추천 아미스타, 커피 맛 최강, 샌드위치도 정말 맛있더라고요. 완전 추천 드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