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번도 양고기를 안 먹어본 사람은 모르죠. 하지만 한번이라도 먹어본 사람은 꼭 다시 찾게 되는 그런 고기에요.

 

 

양고기 먹으러 간 곳, 바로 수원 양꼬치 맛집 양차장이에요. 여기는 인계동 양고기 맛집으로 추천드리고 싶은 곳이에요. 분위기도 깔끔하고 음식도 참 정갈하더라구요.

 

 

 

양고기집에서 양꼬치를 거의 많이들 드시죠. 전 오늘 고급갈비루다가 한번 먹어봤어요.

 

 

매장 분위기는 이래요. 양꼬치 먹을 수 있는 특별한 도구가 중간에 있죠. 이건 어느 양고기 집 가도 다 공통적이더라구요.

 

 

 

일단 기본으로 나오는 반찬이 무채썬 것, 땅콩, 그리고 짜사이에요. 반찬도 넉넉하게 주시네요. 그리고 개인적으로 하나씩 나오는 쯔란. 고추가루 같은거에요.

 

 

 

고급갈비 1인분이에요. 3대가 나오는데요, 1인당 1인분씩만 먹어도 충분할 것 같아요. 물론 대식가들이야 모자라겠지만서두말이죠.

 

 

 

양고기가 양고기 같지 않고 소고기나 돼지고기 같은 그런 땟깔이에요. 냄새는 전혀 안 나요. 손질을 정말 잘 하신 것 같아요.

 

 

 

숯불 위에 얹고는 바로 구워줍니다. 쥔장이 알아서 구워주시니 너무 편하더라구요.

 

 

 

칭따오 맥주도 한병 시켜놓구요. 역시 양고기에는 칭따오맥주가 최고죠.

 

 

 

맛있는 양고기에다가 통마늘까지 꼬지로 얹어줍니다.

 

 

 

술안주하기도 좋고 식사로도 좋고, 양고기 정말 무지 사랑합니다. 한번 맛보면 잊을 수가 없어요.

 

 

 

계란탕이 나오는데요. 걸죽하니 참 맛있더라구요. 집에서 이렇게 요리 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쯔란에 딱 찍어먹으면 그야말로 환상적이죠. 인계동 양고기 양차장 추천. 수원 양꼬치 맛집으로 이만한 곳 없어요. 양고기 드시고 싶을 때 꼭 가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