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예전에 만원의 행복이라는 프로그램도 있었지만, 한정식을 만원에 푸짐하게 먹는다면 마다할 이유가 없죠. 경주 맛집 경희정, 단돈 만원으로 돌솥밥정식 제대로 먹고 왔어요.

 

 

여기 주메뉴 자체가 만원짜리 돌솥밥정식이더군요. 가게앞 현수막에도 아주 크게 붙어 있어요. 주차장도 커서 무료주차하기도 좋구요. 위치는 아래 지도 참고하세요.

 

 

 

식당 내부는 고풍스러운 한옥집, 그리고 황토방같은 분위기. 정식먹기에 딱 좋은 그런 분위기더군요.

 

 

이렇게 독립된 방이 있어서 더 좋았구요. 지인들과 오랜만에 오붓하게 밥먹었어요.

 

 

 

경희정 메뉴판도 참 단촐해요. 돌솥밥정식이 만원, 전복돌솥밥정식이 16,000원이에요. 저희는 돌솥밥정식 4개로 주문했죠.

 

 

 

한상 가득 나온 돌솥밥정식 상차림이에요. 일단 돌솥밥 4개가 기본으로 나오구요, 중앙에 된장찌개, 그리고 불고기, 생선, 간장게장, 튀김, 야채, 각종 밑반찬들 나와요.

 

 

 

특히 이 불고기랑 간장게장 완전 맛있더라구요.

 

 

 

생선도 작은 것이 아니라 두툼하니 먹을 것도 많구요. 반찬 하나하나 참 정갈해요.

 

 

 

간장게장은 칭찬을 아낄 수가 없네요. 속도 꽉찬데다가 살짝 단맛이 느껴지는 그런 맛.

 

 

 

짜지도 않고 담백하면서 말이죠. 이걸로 간장게장 전문점해도 되겠어요.

 

 

 

역시 돌솥밥은 숭늉과 누룽지탕이죠.

 

 

 

한끼 근사하게 먹고 나중에 누룽지탕으로 마무리. 돌솥밥정식의 정석이죠.

 

 

 

단돈 만원으로 푸짐하게 먹은 한정식. 경주 맛집 한정식 돌솥밥 잘하는 곳 경희정 추천드리고 싶어요. 위치도 좋고, 분위기도 좋고, 음식 퀄리티도 좋구요. 가격도 착하고 좋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