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후기모음

역시 BBQ 치킨 명품치킨 후기

나미옥이야 2019. 10. 18. 12:28

원래 교촌치킨을 배달시켜먹으려고 했는데요, 집 근처 교촌치킨이 문을 닫았더라고요. 그래서 이번에는 BBQ로 주문해서 먹었어요. 여기도 정말 맛있더군요. 명품치킨이라고 할만해요.

 

BBQ치킨은 아주 오랜만에 먹어보는 것 같아요. 제가 주문한 것은 황금올리브치킨이었어요. 기본구성. 치킨 1마리, 비비소스 2개, 무 1개, 펩시콜라 1캔.

 

양은 둘이서 먹기에 조금 벅찰 정도로 닭이 정말 크더라고요. 양에 대해서는 완전 만족했어요. 튀김상태는 굳이 설명할 필요가 없는 것 같아요. 바삭함의 대명사라는 말이 딱 들어맞을 정도로 깨끗한 기름에다가 제대로 튀긴 것 같아요.

 


치킨 배달 시키면 가장 먼저 집어들게 되는 것이 역시 다리에요. 겉은 바삭, 속은 촉촉. BBQ치킨도 참 맛있어요. 올리브 기름을 사용해서 그런지 맛도 상당히 고급지고요, 바삭한 식감도 아주 좋아요.

 

퍽퍽한 가슴살도 촉촉해요. 그냥 먹어도 맛있고, 밥반찬으로 먹어도 좋아요. 굳이 소스 필요없었어요. 그냥 몇조각은 마파람에 게눈 감추듯들어가요. BBQ 치킨 역시 맛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