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구미 저렴한 맛집 여기 강추 드려요.

베트남음식 비쌀 이유가 없다는 곳

구미 베트남 음식 저렴하게 먹을 수 있는 곳이에요.

 

이번에 가서 다양한 음식들 먹었어요.

두가지 밖에 안 먹었지만 모두다

제가 처음 먹어보는 음식들이었어요.

 

왜 한국에선 쌀국수가 비쌀까

여기는 베트남쌀국수 정말 저렴하게

구미확장단지에 있는 월남선생이에요.

 

여기가 저렴한 이유가 있어요.

직원이 많지가 않아요.

 

주문도 키오스크 통해서 하거든요.

주문한 음식이 준비되면 내가 가서

직접 가져오면 되는 그런 식이에요.

 

인건비를 낮추고 음식값을 낮춘거죠.

그래서 베트남 음식 저렴하게 먹을 수 있어 좋아요.

 

베트남쌀국수가 요즘 8천원~9천원하죠.

어디를 가면 만원도 넘고 그래요.

베트남 사람들이 보면 기겁을 하죠.

물론 한국의 재료값, 인건비 생각하면

그럴 수도 있다고는 하지만 비싼 건 사실이에요.

 

여기는 베트남쌀국수 가장 저렴한 것이

4,500원이니까 그래도 다른 곳보다 훨씬 저렴해요.

 


제가 이번에 가서 주문한 것은

닭고기나시고랭이라는 볶음밥이에요.

 

나시고랭이라고하면

인도네시아음식으로 알고 있는데요,

이게 굳이 국적 안 따지고

동남아에서는 볶음밥으로 통하나봐요.

 

나시고랭은 굉장히 독특한 향

그리고 독특한 식감을 가지고 있어요.

한번 먹으면 기억에 남는 그런 맛이에요.

 

저는 굉장히 맛있게 먹었어요.

제가 이국적인 이런 향 참 좋아하거든요.

 

이건 닭고기 샐러드인데요,

닭고기를 튀긴 다음에

소스를 얹고 야채와 같이 먹는 거에요.

이것도 상당히 맛있더라고요.

 

구미 저렴한 맛집

그 중에서도 베트남 및 동남아음식

저렴하게 먹을 수 있는 곳이에요.

월남선생 추천드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