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기가 그렇게 유명하다고 해서 저도 일부러 찾아가봤어요. 부산 수요미식회 돼지국밥 방송 나온 맛집, 부산에 여행갔다가 일부러 찾아간 맛집이에요.

 

부산에 가면 국밥은 꼭 먹어보고 와야죠. 그 중에서도 돼지국밥. 부산을 대표하는 음식이기도 하고 맛도 좋고. 그래서 저녁에 국밥 먹으러 찾아간 곳이에요.

 

여기가 부산 수요미식회 돼지국밥 방송 나온 곳이에요. 역시 평일 저녁인데도 사람들이 무척 많더군요. 특이하게 주차장이 가게 길 건너에 있어서 주차 하고는 길 건너왔어요.

 

돼지국밥이 여러가지 종류가 있어요. 이 중에서 모듬국밥으로 주문을 했어요. 가격은 7,500원으로 모두 동일해요. 다음에 가면 또 다른 국밥 또 먹어봐야겠어요.

 

기본으로 나오는 상차림이에요. 부추가 나오고요, 김치, 깍두기, 소면, 새우젓, 마늘 등이 나와요. 모두 국밥하고 같이 먹기 참 좋은 그런 반찬들이에요.

 


공기밥과 함께 나온 돼지국밥이에요. 저는 이번에 순대, 내장, 고기 모두 들어간 모듬국밥 주문했어요. 여러가지 재료가 많이 들어가 있는 것이 좋을 것 같더라고요.

 

일단 다대기 풀고 매콤하게 먹었어요. 그냥 국물을 몇번 떠먹어봤는데요, 아주 담백하고 진해요. 그리고 잡냄새 전혀 없이 깔끔하더라고요.

 

고기, 내장, 순대 모두 퀄리티도 좋고, 손질도 잘 되어 있고, 수요미식회 나올만한 것 같아요. 호불호가 갈릴 수가 없는 돼지국밥이었어요. 담백하고 깔끔하고 참 맛있게 먹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