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대구 진천역 맛집

그 중에서도 피자 맛집

이 정도면 완전 만족이에요.

 

 

이 집은 한번 테이크아웃한 후 기억했어요.
다음에 또 피자 땡기면 가려고요.

 

이 집 피자 진짜 맛있어요.
대구 진천 피자 전문점, 7번가피자에요.

 

 

진천역에서 대곡역으로 가다가 대로변,
위치는 아래 지도 참고하세요.

 

매장에서 먹어도 되고, 배달 시켜도 되고,
저처럼 테이크아웃 해서 먹어도 되요.

 

 

 

 

 

배달보다는
포장이나 매장에서 먹는게 낫죠.
30% 할인이 되거든요.

 

저처럼 테이크아웃해서 드세요.
그러면 가격도 저렴하고 좋아요.

 

 

아니면 매장에서 먹어도 좋아요.
매장도 아주 깔끔하고 꽤 넓어요.

 

 

 

여기 여러가지 맛의 비밀이 있어요.
벽에 이렇게 붙어 있는데요,
도우부터 시작해서 재료가 참 좋더라고요.

 

 

 

대구 진천동 7번가피자 메뉴판 가격이에요.


메뉴 종류가 너무 많아서 고민이 되었어요.

처음이니까 그냥 7번가 스페셜피자로.

 

집에 가서 먹고 나서는
괜찮은 선택이었다고 생각했어요.
잘 모를 때는 그냥 대표피자가 제일이죠.

 

 


이렇게 포장을 야무지게 해줘요.
집에 올 때까지 안전하게.
오는 동안 냄새 작렬.

 

 

 

집에서 개봉하자마자 식구들이 와 했어요.
탄성을 지르게 하는 그런 비주얼이에요.
맛이 없을 수가 없는 피자에요.

 

 

 

7번가스페셜피자에는 햄부터 시작해서
새우, 감자, 브로콜리, 치즈 등등
맛있는 재료가 듬뿍 올려져있어요.

 

 

파머산 치즈도 뿌리고 핫소스도 뿌리고
그러면 피자의 맛이 더 풍부해지죠.
한조각 조각이 아주 예술이에요.

 

 

 

도우 끝에 치즈를 넣을 수도 있어요.
치즈 종류도 몇가지가 있는데요,
저는 리코타 치즈로 가장자리를 둘렀죠.

 

 

 

쫄깃한 도우도 맛있고,
치즈도 고소하고 부드럽고,
소스에 찍으면 아주 꿀맛이에요.

 

 

빙초산 안 넣고 만든다는 피클,
아주 자연스러우면서도 아삭아삭,
참 맛있는 피클이에요.

 

 

 

이건 사이드메뉴인데요,
피자 주문하는 김에 하나 더 주문했죠.
메뉴 이름이 생각이 안 나네요.

 

 

 

치킨인데요,
매콤하니 참 맛있었어요.

 

 

 

간만에 참 맛있는 피자 먹었어요.
대구 진천역 피자 맛집 7번가피자, 강추강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