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동성로를 오랜만에 가서 그런가요. 이런 곳이 새로 생긴 것 같아요. 예전에도 있었는지는 모르겠어요. 신상인 것 같아서 일부러 디저트 먹으러 들어갔어요.

 

 

동성로 ABC마트 길건너에 있는 최가네케익이라는 곳이에요. 위치는 아래 지도 보세요. 2층으로 되어 있어서 규모도 꽤 큰 카페에요. 동성로 카페 추천 최가네 케익 다녀왔어요.

 

 

 

2층에 자리가 많아요. 창가쪽 자리도 있고 안쪽 자리도 있고. 케이크나 디저트류는 1층에서 구입하고요, 음료는 2층에서 구입하는 방식으로 되어 있어요.

 

 

 

여기는 각종 디저트들이 참 많아요. 마카롱부터 시작해서 초콜릿 등등. 수십수백가지의 모양과 맛이 있는 것 같아요. 그야말로 디저트의 천국이에요.

 

 

 

그 중에서 유독 눈에 띄는 아이가 있었어요. 나폴레옹이라는 초코무스에요. 가격은 5,500원으로 착하지 않아요. 크기도 당구공만한데 말이죠. 3천원 정도였다면 2개를 먹었을텐데, 가격도 있고 해서 1개만 먹었어요.

 

 

 

아주 매끈하게 빠진 녀석이에요. 그리고 황금색 받침대가 있어서 황금빛이 초코 표면에 비춰져요. 굉장히 있어보이는 디저트에요.

 

 

 

맛도 참 좋아요. 기본적으로 차가운 디저트인데요, 차가우면서도 달콤하고 또한 부드러워서 밥 먹고 디저트로 딱 이에요. 초코무스 정말 맛있어요. 동성로 카페 추천, 신상카페, 여기도 한번 가볼만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