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후기모음

수성못펍 맥주 한잔 하기 좋은 곳

나미옥이야 2019. 1. 16. 20:45

수성못 부근에 맛집도 많고 술집도 많은데요, 분위기 좋은 펍 한군데 알려드릴께요. 여기 참 좋아요. 공간도 넓고 메뉴도 좋고, 수제맥주가 특히 맛있어요.

 

 

여기 가게이름이 좀 독특해요. 도그브라더스라는 곳인데요, 여기서 수성못까지 걸어서 2~3분도 안 걸려요. 가게 앞에 주차장도 있고요.

 

 

 

실내는 아주 캐주얼 그 자체에요. 인테리어도 아기자기하게 되어 있어요. 맥주 한잔 하기 딱 좋은 곳이에요.

 

 

 

여기 공간이 다양하게 마련되어 있어요. 위처럼 반실내 공간도 있고, 완전 실내도 있고, 야외공간도 있고. 특히 겨울 제외하고 다른 계절에 오면 야외테이블에서 맥주한잔 하기도 좋겠어요.

 

 

 

블랙 초콜릿 스타우트로 한병 주문했어요. 여기 수제맥주 및 희귀한 맥주가 몇개 있어요.

 

 

 

이건 처음 먹어보는 맥주에요. 블랙 초콜릿 스타우트에요. 맥주 치고는 도수가 조금 높기는 해요.

 

 

 

초콜릿 향이 살짝 나는 것이 쌉싸름하면서도 아주 특이한 향을 가진 맥주에요. 한번 드셔보세요. 이색적인 맛의 맥주에요.

 

 

 

제가 정말 좋아하는 안주인 감바스가 있어서 고민하지 않고 이걸로 주문했어요.

 

 

 

감바스의 전형적인 모습, 새우 듬뿍, 마늘 듬뿍. 맥주와 정말 잘 어울리는 요리거든요.

 

 

 

수성못펍, 간만에 맛있는 맥주와 안주, 행복한 시간이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