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거제도에 가면

꼭 먹어봐야하는 음식 중의 하나가

멍게비빔밥이에요.

 

예전에도 거제도 갔을 때

정말 싱싱한 멍게는

꼭 챙겨먹고 왔거든요.

 

 

이번에 거제도 여행 갔어요.

생선구이는 당연히 먹어야죠.

그리고 함께 멍게비빔밥도 먹었어요.

 

각자 1인 1 멍게비빔밥

거기다가 생선구이 먹으면 환상이에요.

 

 

 

이번에 간 곳은 거제도 별난횟집

여기는 매미성 근처에 있어요.

그래서 매미성 구경하고 점심이나 저녁 먹기 좋아요.

 

저는 매미성 돌아보고 여기서 점심 먹었어요.

 

 

 

참 깔끔하게 잘 되어 있어요.

바다 옆에 풍경도 좋고 말이에요.

 

위치는 아래 지도 보세요.

 

 

 

 

 

멍게비빔밥 가격은 12,000원

생선구이는 모듬으로 12,000원

 

가격은 아무래도 좀 하죠.

그래도 여행 왔으니 이 정도 지출은 해야죠.

 

 

 

일단 생선구이 모듬으로 나왔어요.

여러가지 깔끔한 밑반찬도 마음에 들어요.

그리고 4가지 종류 생선이 담겨져 나왔어요.

 

 

 

고등어는 기본이고

갈치, 가자미 구이 등등

 

생선구이는 역시 바다에 와서

바다 옆에서 먹어야 제맛이에요.

 

 

 

생선살도 통통하고

제대로 튀겨서 바삭하면서도 고소해요.

 

밥하고 참 잘 어울려요.

집에서는 아무리 구워도 이 맛이 안 나죠.

이게 또 여행의 맛이에요.

 

 

 

멍게비빔밥이에요.

멍게가 아주 듬뿍 들었어요.

진정한 멍게비빔밥.

 

 

 

멍게를 아주 다져서 넣었어요.

그리고 오이, 양배추, 김, 깨 등등

여러가지 재료가 들어간 비빔밥이에요.

 

 

 

고추장 조금 넣고 비볐어요.

저는 그렇게 맵게 먹는 스타일이 아니라

고추장은 조금만 넣고 비볐어요.

그랬더니 멍게향이 더 진해요.

진짜 촉촉하고 맛있는 비빔밥이었어요.

 

거제도 멍게비빔밥, 엄지척, 맛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