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후기모음

경북대 초밥 이 정도면 괜찮아요

나미옥이야 2018. 12. 28. 22:01

경북대 북문, 정문 쪽에 맛집들 카페들 많은데요, 쪽문 쪽에도 적잖은 식당들이 있어요. 아마 세계 웬만한 음식들은 다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 같아요.

 

 

경북대 쪽문에 있는 일식집 하나 있어요. 여기 가격도 괜찮고 맛도 좋고, 위생적이고 참 마음에 드는 곳이에요. 경북대 초밥 맛집 찾을 때 여기 한번 가보세요.

 

 

 

경북대 쪽문에 있는 열도분식이라는 곳이에요. 외관부터 아주 깔끔하고 정갈한 분위기에요.

 

 

 

여기는 포장, 배달도 되는데요, 매장에 앉아서 밥 먹는 동안 배달의 앱 소리가 계속 들려요. 배달도 많이 해서 먹는 곳이에요.

 

 

 

여기 모듬초밥 가격이 11개 나오는데요 12,000원이에요. 이 정도면 아주 싼 가격은 아니고 그렇다고 비싼 가격도 아니에요. 대학교 앞이라 적정한 가격같아요.

 

 

 

뭘 주문하든 일단 서비스로 돈가스 샐러드 나와요. 서비스가 참 좋은 것 같아요. 돈가스 샐러드 맛도 좋고요.

 

 

 

저는 모듬초밥 시키고, 친구는 돈까스 하나 주문했어요. 모듬초밥에는 미니우동이 같이 나와요.

 

 

 

초밥은 아주 깔끔하고 신선해요. 모듬초밥이라 재료도 다양하고 말이에요.

 

 

 

광어부터 시작해서, 새우, 소라 등 각종 재료를 가지고 초밥을 만들었어요. 와사비 조금 넣어서 간장에 찍어 먹는 방법, 이게 제일 맛있더라고요.

 

 

 

달걀 초밥도 적당한 간이 들어가서 맛있고요. 전체적으로 가성비가 좋은 초밥이에요.

 

 

 

초밥과 함께 먹는 미니우동도 적당히 감칠맛이 나는 것이 시원하고 맛있었어요.

 

 

 

이건 친구가 주문한 돈까스에요. 김치가 들어간 돈까스인데요, 매콤한 국물과 같이 먹을 수 있는 좀 특이한 돈까스에요.

 

 

 

이것도 맛있더군요. 기존의 바삭한 돈까스의 고정과념을 깨는 돈까스. 모듬초밥, 돈까스 다 맛있어요. 경북대 초밥 드시고 싶다면 여기 가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