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후기모음

상인동 맛집 독특한 메뉴 화로구이

나미옥이야 2018. 11. 10. 10:52

여기 참 독특한 것 같아요. 고기를 구워먹는다는 점에서는 별 특별한 것이 없기도 하겠지만 어떻게 구워먹느냐는 것에 대해서는 좀 특별한 곳 같기도 하고요. 상인동 맛집, 독특한 메뉴, 화로구이 잘하는 곳이에요.

 

 

이번에 가서 한상 시킨 메뉴인데요, 구성도 좋고, 바로 앞에서 화로에 구워먹는 방식도 참 재미있었어요. 상인동에 있는 마당넓은집이라는 곳이에요.

 

 

 

상인동 화로구이 맛집이라고 해야할 것 같아요. 마당넓은 집, 위치는 아래 지도 보세요. 가게 앞에 주차장 넓어서 일단 좋았어요.

 

 

 

여기는 커플끼리 혹은 삼삼오오 와서 같이 고기 구워먹으면서 두런두런 이야기 나누기 참 좋은 곳이에요.

 

 

 

메뉴도 그렇게 복잡하지 않아요. 세트로 되어 있어서 1인별로 원하는 세트를 주문하면 되요. 이번에 가서 주문한 것은 본갈비살 순한맛 세트 하나하고 삼겹새우말이 세트 하나 주문했어요. 총액 36,000원. 이 정도 가격으로 둘이서 배불리 먹을 수 있으니 가격대도 괜찮아요.

 

 

 

주문한 것들 모두 나왔어요. 한상 차려지니 정말 푸짐하네요. 밥, 고기, 야채 등등. 꽤 많이 나와요.

 

 

 

고기세트 주문하면 작은 덮밥과 육국수도 나오거든요. 그래서 따로 밥 주문할 필요가 없어요.

 

 

 

소고기와 새우삼겹말이 구워요. 작은 화로에서 굽는데요, 이 화력이 상당하더라고요.

 

 

 

일단 삼겹새우말이부터 먹었는데요, 삼겹살과 새우가 잘 어울려요.

 

 

 

소고기도 화로에 바로 구워서 그런지 불향도 나고, 이 소고기는 밥 위에 얹어서 먹으면 소고기 초밥이 되는거에요.

 

 

 

이런 고기를 먹을 때 야채도 빠질 수 없죠. 토마토는 익혀서 먹으면 더 좋다고 하잖아요. 화로에 같이 구워서 먹으니 더 맛있는 것 같아요.

 

 

 

염통꼬치도 같이 구워서 먹었는데요, 담백하면서도 참 맛있어요.

 

 

 

양이 꽤 많아요. 1인 1세트 주문하면 배불리 먹을 수 있어요. 세트 2개 주문해서 같이 나눠서 먹으니 좋더라고요.

 

 

 

상인동 맛집, 독특한 메뉴, 이색 맛집. 마당넓은 집 추천드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