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대한민국 아름다운 섬 추천

안면도 풍경 사진, 참 예쁜 섬이에요.

 

 

고속도로가 요즘은 워낙 잘 되어 있어어 서울 근교 여행지라고해도 될 것 같아요. 충남 태안의 명소, 섬여행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은 들러봤을 안면도.

 

이제는 연육교가 있어서 굳이 배를 타고 가지 않고 차를 가지고 가도 되는 섬 아닌 섬이 되었지만 대한민국 섬 중에서 이토록 볼거리가 많은 섬도 적을거에요. 안면도에서 가장 유명한 곳은 역시 꽃지해수욕장이죠. 이 해수욕장을 중심으로 다른 수많은 해변들로 유명하답니다.

 

 

 

충남 태안 안면도가 참 좋은 것은 직접 차를 가지고 섬까지 들어갈 수 있을 뿐더러 그 차를 타고 멋진 해변도로를 드라이브할 수 있다는게요. 섬을 한바퀴 돌아볼 수 있는 해변도로를 따라 차를 운전하다보면 주변으로 멋진 풍광들이 자연스럽게 눈으로 들어오죠.

 

 

 

저 개인적으로 참 좋아하게 되었던 백사장해수욕장. 꽃지해수욕장이나 여타 해변들도 이쁘지만 백사장해수욕장은 왠지 더 정이 가더라구요. 그만큼 아름답고 조용하다고 해야할까요? 함께 이 백사장을 걸어가는 연인들이 참 부럽더군요.

 

 

 

바쁠 것이 없어요. 차를 잠시 해변 주차장에 세우고는 해변으로 난 산책로를 따라 걸어보는 것도 안면도 여행에서 빠질 수 없는 코스죠. 시원한 서해 바다의 바닷바람을 맞으며 눈에 다 들어오지 않을 정도로 넓은 해변을 걷는 것, 바쁜 일상 속에서 한번은 꿈꾸는 장면이기도 하죠.

 

 

 

바쁘게 돌아가는 혹은 틀에 박혀 돌아가는 일상 속에 묻혀있다보면 이런 여유가 늘 그립죠. 아이처럼 뛰어놀고 파도에 모래에 반가워하며 하루를 보내는 것, 이것이 바로 여행이고 여유가 아닐까 합니다.

 

 

 

안면도를 혼자 가기에는 참 쓸쓸할 수 있어요. 너무도 많은 아름다운 풍경을 공유하고 싶어지는 충동일 일어나거든요. 가족과 연인과 혹은 친구들과 해변에서 마음껏 시간을 보내는 상상, 혼자가 아니라 함께여서 더 좋은 일상의 행복이죠.

 

 


아름다운 섬 안면도에는 해변도 많지만 섬 중앙에 있는 자연휴양림도 참 추천드리고 싶어요. 길게 쭉쭉 뻗은 솔숲을 사뿐 사뿐 걷다보면 머리가 다 맑아지죠. 안면도가 좋은 이유 중의 하나죠.

 

 

 

그리고 안면도에서 가장 유명한 것은 역시 꽃지해수욕장이에요. 안면도 섬 여행의 하이라이트라고 할 수 있죠. 특히 석양을 배경으로 한 꽃지해수욕장은 한폭의 그림과도 같아요.

 

 

 

비록 제가 찾은 날은 날씨가 흐려 제대로 바다 위로 떨어지는 붉은 태양을 보지는 못했지만 붉게 물들어가는 구름과 해변, 그리고 사람들의 얼굴, 그 풍경은 영원히 잊혀지지 않을거에요.

 

 

 

아름다운 섬 여행. 안면도 여행, 당일도 좋고 1박 2일도 좋아요. 좋아하는 사람들과 함께 섬여행 한번 가보세요. 안면도 추천드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