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수성못은 대구데이트코스로 아주 유명하죠. 사계절 어느때 가도 좋은 곳인데요, 물론 겨울에는 좀 춥기는 하지만 그래도 이만한 데이트코스도 잘 없어요.

 

 

대구에 살면서 수성못에 그렇게 많이 가도 오리배를 아직 못 타보신 분들도 많을거에요. 저도 눈팅만하다가 드디어 한번 타러 갔어요. 간 김에 수성못 오리배 가격 및 기타 정보 알려드립니다.

 

 

 

수성못 오리배 선착장은 탐앤탐스 옆쪽에 하나가 있어요. 그리고 뉴욕바닷가재쪽에도 하나가 더 있는 것 같구요. 수성못 오면 주차가 늘 고민이기는하죠. 위 아르떼 수성랜드 쪽에, 그리고 그 뒤에 비행기식당있는 그쪽에 유료주차장 이용하셔도 좋을 것 같구요. 밤에 가면 도로에 세우셔도 무방하구요.

 

저희는 낮에 갔는데요, 평일 오후라 그런지 아르떼수성랜드 옆길 따라난 곳에 그냥 무료 주차해도 상관없더라고요. 아님 제일 좋은 방법은 수성못 주변 커피숍, 식당 같은 곳에서 커피한잔 혹은 밥먹고 주차해놓고 잠시 나와서 오리배 타도 상관없죠.

 

 

 

수성못 오리배 가격 위와 같습니다. 오래배에 종류가 2개가 있더라고요. 3인승, 4인승. 3인승은 15,000원이구요, 4인승은 18,000원이에요. 타는 시간은 30분이구요. 영업시간은 일출부터 24시까지.

 

 

 

가격이 30분에 15,000원이면 좀 비싸기는하네요. 만원만 하면 좋겠구만. 아니면 1시간으로 시간을 늘려주시던지.

 

 

 

위 휴대폰 번호가 있어요. 운영하는지 안하는지 미리 전화해보고 가는 것도 좋을 것 같구요. 원래 연중무휴로 운영하는 것 같지만 날씨가 너무 추울 경우 안하기도 하니까요.

 

 

 

수성못 오리배 탈 때 여러가지 안전준수사항인데요, 미리 알고 가시면 더 좋겠죠.

 

 

 

대구에서 이만한 데이트코스도 없는 것 같아요. 대구를 대표하는 데이트코스 중의 하나가 수성못이죠. 낮에 타도 좋고 밤에 타도 좋구요. 야경이 그렇게 이쁘다고 하잖아요.

 

 


이상 제가 알려드리는 수성못 오리배 가격 및 기타 정보였습니다. 행복한 데이트, 가족나들이 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