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구미 인동 맛집
양갈비 잘하는 곳
제대로 먹고 왔어요.

 

 

살다보면 급 땡기는 고기메뉴
제게는 바로 양고기에요.
간만에 양갈비 먹으러 갔어요.

 

 

 

일단 기본찬이 위와같이 나와요.
고추가루처럼 생긴 쯔란,
그리고 무, 땅콩, 짜사이가 나와요.

 

 

 

곧이어 고급 양갈비 등장

땟깔부터 달라요.

 

 

 

양고기라고 하면 특유의 냄새를 걱정하지만
이 집은 냄새 완전 제로. 정말 신선해요.

 

 

 

역시 양고기는 숯에다가 구워먹어야죠.
불판도 깔끔하고 직접 또 구워주시더라구요.

 

 

 

양고기에는 역시 칭따오 맥주죠!

 

 

 

칭따오 맥주,
살짝 산미구엘 맛도 나는 것 같구요.
정말 간만에 먹어서 그런가요?
완전 입에 착착 감기네요.

 

 

 

노릇노릇하게 익어가는 양고기.
양고기 정말 깔끔하네요.

전체 매장 분위기도 그렇고,
음식 하나하나 다 깔끔해서 좋아요.

 

 

 

진짜 양고기는 진리에요.
한번 맛보면 그 식감과 맛을 잊을 수 없죠.
부드러우면서도 고소한 그런 맛이 있어요.
냄새 전혀 없었어요. 굿굿.

 

 

 

 

쯔란에도 찍어먹고,
양파간장 소스에도 찍어먹고,
그리고 무랑도 같이 먹었죠.

 

 

간만에 양고기 먹었어요.
깔끔한 양갈비, 구미 인동 맛집

여기 추천드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