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대구상인동맛집 이바돔감자탕 다녀왔어요. 여기 특히 감자탕 하나는 정말 잘해요. 대구 감자탕 진국에 맛있는 곳, 여기 추천드려요.

 

 

날씨가 추어지니 감자탕이 먹고 싶더라구요. 여기 생긴지 몇년 안되었는데 요즘 은근 인기 많은 곳이더라고요. 놀이방도 잘 되어 있고, 가족단위로 감자탕 많이 드시러 오시거든요.

 

 


매장이 정말 커요. 제가 그냥 앉은 자리에서 찍기만해서 그렇지 대따 큰 맛집이에요. 주차장도 있고요, 상세 위치는 아래 지도 참고하세요.

 

 

 

상인동 이바돔감자탕 메뉴판 가격인데요, 오늘은 감자탕 한그릇(7천원)이랑 감자만두(5천원)하나 주문했어요.

 

 

 

감자탕 그냥 한그릇 시키면 나오는 기본 반찬이에요. 깍두기, 김치, 양배추샐러드, 양파무 장아찌.

 

 


그 중에서 역시 김치가 맛있어요. 전 감자탕 먹을 때 김치랑 깍두기 정말 좋아하거든요.

 

 


이건 감자만두인데요, 이거 추천드리고 싶어요. 5천원인데요, 10개가 나와요. 사이즈는 일반 왕만두의 반정도 밖에 안되요.

 

 

 

윤기가 좌르르 흐르는 것이 육안으로 봐도 찰진 느낌이 나더라구요.

 

 

 

감자탕 먹기 전에 먹어도 좋고, 감자탕 먹으면서 먹어도 좋더라고요.

 

 

 

젓가락으로 집어보니까 탄력이 장난 아니에요. 쫄깃쫄깃해요.

 

 

 

속에는 이렇게 잡채하고 야채, 고기가 어우러진 만두인데요, 맛이 참 구수하고 좋더라고요.

 

 

 

특히 이 소스에 찍어먹으면 더 맛나요. 약간 단맛과 함께 새콤한 맛도 나구요.

 

 

 

이바돔 감자탕, 해장국 등장이요. 한뚝배기 가득 나왔어요.

 

 

 

공기밥은 포함이 되어 7천원이에요. 요즘은 감자탕 값도 많이 오른 것 같아요. 예전에는 감자탕 한그릇에 오천원이면 충분했는데 말이죠.

 

 

 

국물 일단 합격. 빡빡하면서도 담백해요. 약간 얼큰하기도 하구요.

 

 

 

그리고 역시 부들부들 고기뼈. 시래기랑 어우러져서 정말 맛있어요. 대구상인동맛집 이바돔감자탕, 맛은 이견이 없어요. 단, 뚝배기에 고기뼈가 2개더라구요. 한개만 더 있었으면 양으로나 맛으로나 완벽했을텐데. 그게 조금 아쉽네요. 그래도 맛있게 정말 잘 먹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