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저는 이런 정갈한 밥집
요즘에 아주 딱 꽂혔어요.

동성로 밥집 추천
깔끔한 정식 삼덕동 고운식당

주변에서 칭찬 많이들 하시길래
저도 한번 방문해봤어요.

 

여기가 요즘 인스타그램
블로그 등에서 많이 검색되는 곳이에요.
그래서 그런지 정말 핫한 맛집이에요.

동성로 밥집 추천 중에서도
일식으로 아주 깔끔하게 나오는 곳
삼덕동에 있는 고운식당이라는 곳이에요.

여기 치즈돈까스가 유명하다고해서
이번에 이걸 먹으러 일부러 찾아갔어요.

 

삼덕동에 있는 고운식당
여기는 차를 가지고 가면 주차하기 힘들어요.
골목 안에 있어요, 지하철이나 버스 타고 가세요.

지하철로 가면 역에서 도보로 5~10분정도
아주 가까운 거리는 아니지만 쉬엄쉬엄 갈만해요.

 

실내가 요즘 스타일 약간 노출도 되고요.
타일로 되어 있어서 복고풍도 나고
저는 가자마자 자리가 없어서 잠시 대기했어요.

여기 기본적으로 테이블이 많지 않아요.
6~7개 정도 있었던 것 같은데요.
평일 저녁인데도 대기를 했어요.
20분정도 기다린 것 같아요.
안쪽에 자리가 나서 들어갔어요.

 

여기 여러가지 메뉴 중에시 저는 치즈돈까스
가격이 1인 12,000원이에요.

저렴한 가격은 아니지만 나오는 것 보면
돈 아깝다라는 생각은 전혀 들지 않아요.

구성도 좋고 모양도 좋고
맛도 참 괜찮았거든요.

고기와 치즈를 아낌없이 쓰고
직접 만든 수제소스와 겨자 와사비를 
같이 곁들여 먹는 돈까스에요.

 

이게 치즈돈까스에요. 그냥이 아니라 특.
딱 봐도 특이라는 말이 어울리는 구성이에요.

치즈와 돼지고기가 들어간 튀김
돈까스 소스, 야채샐러드,
단무지, 김치, 국물, 밥, 드레싱한 야채.
여러가지 다양한 먹거리가 한가득이에요.

 

치즈를 정말 아낌없이 넣었어요.
치즈와 튀김 사이에 얇게 돼지고기가 들어가있어요.

이게 단순한 치즈까스가 아니라
그야말로 치즈와 돼지고기가 들어간
치즈돈까스에요. 비주얼 폭발이라는 말,
이럴 때 쓰는 거죠.

 

쭉쭉 늘어나는 치즈
치즈가 정말 한가득이에요.
치즈가 부드럽고 정말 고소하거든요.

거기다가 돼지고기가 씹히고
바삭한 겉표면도 마음에 들고요.
여러가지 잘 어우러져서 참 맛있었어요.

 

직접 만든 소스라고 하는데요,
돈까스는 그냥 먹어도 맛있는데요
소스에 찍으면 더 맛있어요.
소스의 감칠맛도 좋고 돈까스와 참 잘 어울려요.

 

대구 삼덕동 고운식당
동성로 밥집 추천, 여기서 정식 드세요.

밥과 함께 바삭한 돈까스
각종 야채와 반찬들
부족함이 없는 맛있는 한끼 식사였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