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후기모음

한우 먹던 날 너무 행복했어요.

나미옥이야 2019. 12. 9. 06:51

집 근처 맛집 가서 한우 먹었어요. 너무 행복했어요. 사진 투척합니다. 한우는 역시 진리에요. 아주 아주 가끔씩 먹지만 너무 맛있어요.

 

소고기 주문하면 나오는 기본 찬들이에요. 백김치, 고추지, 무저래기도 나오구요. 소고기랑 먹기 딱 좋은 반찬들이에요. 어디를 가든 이 정도는 기본으로 나오죠.

 

이건 미역국인데요, 여기도 소고기가 들었어요. 소고기 나오기 전에 입가심으로 먹기 딱 좋더라고요. 이런 서비스 완전 좋아요.

 

등심 한접시에요. 역시 질 좋은 한우, 싱싱하고 또 신선해 보여서 좋아요.

 

중간 중간 지방도 적당하게 있어서 맛이 더 고소하죠. 오랜만에 질 좋은 한우 보는 것 같아요.

 


고기를 굽는 참숯. 제가 근래 본 숯 중에서 상태 제일 좋았어요. 화력도 쎄고, 균일해서 고기가 정말 잘 구워져요.

 

역시 소고기는 참숯에 구워야 또 제맛이거든요. 노릇노릇하게 잘 구워서 먹어요.

 

불판이 또 피아노줄 불판이라 갈 필요도 없고, 편하게 먹었어요. 육즙이 쫙~~ 이 맛에 소고기 먹거든요.

 

양념장에 찍어 먹어도 맛있고, 그냥 먹어도 구수한 소고기의 풍미가 제대로 느껴져요.

 

소고기는 다른 외식 메뉴에 비해서 비싸서 자주는 못 먹죠. 하지만 가끔씩 먹는 소고기. 이런 신선한 소고기를 먹어줘야죠. 오랜만에 한우, 감동이었어요. 가까운 한우 맛집 찾아서 한번 드셔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