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후기모음

월성동 갈비집 추천 애정갈비

나미옥이야 2018. 12. 14. 11:24

돼지고기 중에 삼겹살이나 보쌈도 좋지만 달짝찌근한 양념이 배어든 갈비, 가끔씩 이 갈비가 참 먹고 싶어져요.

 

 

이번에 갈비 먹고 싶어 가족들 데리고 월성동 갈비집 추천 많이들 하시는 애정갈비 다녀왔어요.

 

 

 

 

먼저 기본찬 쫙 깔려주십니다. 김치전, 감자알조림 등등 꽤 괜찮아요.

 

 

 

연이어 숙성된 갈비 나왔어요. 돼지갈비의 포스가 제대로 느껴져요.

 

 

 

딱 봐도 양념이 정말 잘 배인 느낌. 갈비하면 역시 양념이 반이거든요. 육질도 좋아보이고, 맛집인 이유가 다 있어요.

 

 

 

돼지갈비는 역시 참숯에다가 구워야죠. 치익, 지글지글, 화력이 좋아서 금방 익혀져요.

 

 

 

서서히 노릇노릇하게 익어가는 갈비들, 맛보기도 전에 이미 연하다는 생각이 들 정도에요. 양념 좋고, 고기 퀄리티 좋고.

 

 

 

 

역시 통마늘 그대로 부어서 올려 굽죠. 불판이 넙적해서 마늘 굽기 좋아서 좋더라고요. 철사줄로 되어 있으면 이렇게 못 굽거든요.

 

 

 

좋은 것이 직원 분이 친절하게 다 구워주세요. 그리고는 먹기 좋게 잘라서는 철망에 올려주죠. 그러면 먹는 동안 탈 염려도 없고.

 

 

 

먹음직스럽게 노릇노릇하게 잘 구워진 돼지갈비. 양념이 또 잘 배어서 비주얼 일단 합격.

 

 

 

먼저 특별 소스에다가 찍어 먹어야죠. 감칠맛이 살짝 도는 것이 아주 맛나요. 역시 기대했던대로 식감이 부드럽고 연해요. 입에서 살살 녹아요.

 

 


간간한 양파장과 곁들여 먹어도 맛있고 깻잎과 상추에 싸먹어도 맛있어요. 어떻게 먹어도 맛있는 돼지갈비.

 

 

 

 

마무리는 역시 된장찌개와 밥으로. 주차장도 넓고, 놀이방도 있고 분위기 좋고 갈비 맛있고. 월성동 갈비집 추천드리고 싶은 맛집이에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