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늘 지나다니다 보기만 했거든요. 언젠가 한번 가봐야지 하면서 말이죠. 그러다가 지난 주말에 한번 가봤어요. 동성로 맛집 추천, 서브웨이. 이만큼 맛있는 한끼도 없죠.

 

 

요즘 티비광고도 하더라고요. 그래서 언젠가 가봐야지했는데, 드디어 저도 서브웨이 와봤어요. 몇년전에는 가끔씩 갔었는데 언제부턴가 안가게 되더라고요.

 

 

 

역시 주말이어서 그런지 사람들이 엄청 많아요. 줄을 쫙 섰던데요. 하지만 서브웨이 시스템 자체가 워낙 빨리 샌드위치를 만들어내서 그런지 줄이 금방금방 줄어들어요.

 

 

 

이날 제가 먹었던 것은 터키 베이컨 아보카도라는 샌드위치였어요. 세트메뉴 추가해서 먹었어요. 1,900원 추가하면 쿠키하고 음료수가 나오거든요.

 

 

 

유리로 된 진열장 너머로 재료들이 모두 보여죠. 내가 주문한 샌드위치를 즉석에서 바로 볼 수가 있어요. 정말 손도 빠르고 잘 만드시더라고요. 재미있었어요.

 

 

 

주문한 세트메뉴 모두 나왔어요. 음료는 무한리필인 것 같아요. 빈 컵을 그냥 주더라고요. 그래서 콜라도 마시고 세븐업도 마시고 했어요.

 

 

 

이건 세트메뉴에 나오는 쿠키에요. 전 초코쿠키로 골랐어요. 촉촉하니 참 맛있더라고요.

 

 

 

제가 주문한 샌드위치에요. 빵도 고를 수 있는데 조금 거친 빵으로 골랐어요.

 

 

 

속이 꽉 찬 것이 정말 맛있어요. 오랜만에 서브웨이 샌드위치 먹어서 그런가 더 맛있었던 것 같기도 하고요. 앞으로 한달에 한두번은 가봐야겠어요. 하나씩 메뉴판에 있는 샌드위치 다 먹어봐야겠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