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서변동 동태요리 잘하는 곳, 동태탕 맛있는 곳 찾는다면 여기에요. 양푼이 동태탕 참 좋아라해요. 담백하면서도 시원한 국물맛, 동태탕만한 것도 없죠. 대구 서변동 동태탕 잘하는 곳, 바다양푼이 동태탕 다녀왔어요.

 

 

바다양푼이 동태탕 메뉴판 가격. 양푼이 동태탕 1인분 6천원. 동태전골은 25,000~35,000원. 가격도 이 정도면 착하구요, 저희는 동태내장전골로 주문했어요. 동태, 알, 곤이, 애 등이 들어가죠.

 

 

 

밑반찬은 깔끔하네요. 동태탕 먹을 때 딱 필요한 반찬들이에요.

 

 

 

동태내장전골이에요. 두부, 만두, 동태, 곤이 등등 푸짐하고 다양하게 들어있어요.

 

 

 

특히 전 곤이 참 좋아하거든요. 곤이가 푸짐하게 들어있더라고요.

 

 

 

동태도 큰 것 한마리가 들어있어요. 새우, 알도 푸짐하게 들어있고, 재료가 푸짐하고 다양해요. 국물이 더 시원하고 깊은 맛이에요.

 

이사업체찾을때는
전국어디상관없이
무료견적무료상담
여기클릭하세요◀

 

 


다 익혀서 나오기는 하더라고요. 한번만 더 끓여서는 한 국자 떠요. 그리고는 개인 그릇에 담아서 먹죠.

 

 

 

동태, 두부, 알. 제가 좋아하는 것들 다 있어요. 국물 맛도 시원하구요.

 

 

 

바로 이거죠. 곤이를 와사비장에 딱 찍어 먹는 맛, 이걸 시작으로 폭풍흡입했어요.

 

 

탱글탱글한 동태살도 맛있고. 요즘 국산 동태가 없어서 슬프기는해도, 여기는 알래스카산이라고 해요. 싱싱하고 맛있더라고요.

 

 

 

두부는 이렇게 김치에 싸서 먹죠. 그러면 훨씬 더 맛있거든요.

 

 

 

담백하면서도 찰진 맛의 알. 역시나 싱싱해서 좋았어요. 대구 서변동 동태탕, 바다양푼이 동태탕, 재료들이 신선하고 푸짐하고, 동태탕 드시고 싶으면 여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