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빵덕후들이 환장할만한 곳, 요즘 대세인 천연발효빵이 참 맛있는 곳, 거기다가 유기농으로 만들어서 더 좋은 곳, 광교맛집 광교 빵집 추천 아미스타 소개드립니다.

 

 

계절 상관없이 제가 너무도 좋아하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아이스 커피 한잔이랑 맛있는 빵 하나면 한끼 식사로도 충분하죠. 그래서 들렀습니다.

 

 

 

여기는 송윤아씨도 드라마 촬영차 들렀던 곳이에요. 런닝맨도 찍었다고 하구요. 광교 카페거리에서는 이미 유명한 곳이죠. 방송이 촬영될 정도였으니 공간이 정말 큰 곳이죠. 위에 보이는 것이 1층, 아래층은 더 커요. 딱 들어서면 빵과 커피 향이 살짝 나는 것이 기분이 참 좋아지죠.

 

 

 

그리고 케이크와 쿠키, 이게 또 절 부르더라구요. 물론 이날 먹지는 않았지만.

 

 

 

여기 쿠키랑 케이크 모두 유기농재료로 만든다고 해요. 가격대는 좀 있지만 가끔씩 건강을 생각하면 먹을만하죠.

 

 

오후 늦게 갔더니 거의 모든 빵이 다 빠지고 없었어요. 인기빵들은 남아있질 않네요.

 

 

 

이렇게 품절안내 표시도 있구요. 제가 좋아하는 통밀빵이랑 호두바게뜨도 없네요.

 

 

 

일단 아이스 카페라떼 한잔 시켰어요.(5,600원) 여기는 리필이 되요. 아메리카노로 리필을 해주거든요. 300원 리필비용은 있구요. 아이스는 500원이구요. 다른 곳들은 대부분 천원이거나 리필이 안되는데 몇백원 정도면 공짜나 다름없죠.

 

 

 

커피 나오는 동안 카페 안 여기저기 구경도 하구요.

 

이사업체찾을때는
전국어디상관없이
무료견적무료상담
여기클릭하세요◀

 

 

 

특히 원두가 참 이쁘게 잘 진열이 되어 있네요. 아래층에는 로스팅실도 따로 있더라구요.

 

 

 

혼자와서 이렇게 통유리 앞에 앉아서 커피 마시는 것도 차 좋거든요. 분위기 있잖아요

 

 

 

제가 주문한 아이스 카페라떼랑 치즈빵하나랑 모카빵 하나. 이 정도면 간단한 식사로도 손색이 없어요.

 

 

 

치즈빵에는 역시 빵 속에 치즈가 듬뿍 들어가 있어서 고소하면서도 약간 단 맛이 나요. 치즈를 둘러싼 빵도 천연발효빵이라 구수하고 참 맛있더라구요.

 

 

 

모카빵 같은 경우 커피향이 살짝 나면서 달달해요. 그리고 역시 빵 식감 넘 좋네요. 부드러우면서도 조금 찰진 것 같기도 하고. 이래서 천연발효빵 하는거죠. 이런 빵 먹다가 일반 빵 못 먹어요.

 

 

광교 카페거리에 이쁜 카페들 많은데요, 여기는 이쁘다기보다는 분위기가 있는 그런 카페에요. 커피하고 빵이 참 맛있는 곳이구요. 광교맛집 추천 드리고 싶어요. 가셔서 발효빵이랑 커피 같이 한번 드셔보세요. 환상적이에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