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직동 피자데이트 하고 왔어요. 사직동 맛집 시카고 피자, 역시 명성 그대로 참 맛있어요. 사직동에서 피자 드시고 싶다면 여기로 가세요.

 

 

치즈가 쭉 늘어나는 피자의 비주얼, 이걸 보고 참는건 고문이에요. 이 피자(위 사진)는 바로 사직동 맛집 리골레토 시카고 피자에요.

 

 

 

피자빵 끝까지 치즈가 들어가서 그야말로 피자같은 피자. 사직동피자 전문점 시카고피자, 제대로 피자 즐긴 후기에요.

 

 

 

여기는 사직동 야구장 바로 길건너에 있는 피자 맛집인데요, 시카고 피자야 워낙 유명하죠. 위치는 아래 지도 참고하세요.

 

 

 

어디를 가더라도 전 식당에 주차할 곳이 있나부터 검색하거든요. 여기는 다행히 건물 바로 옆으로 올라가면 2층에 넓은 주차장이 있었어요.

 

 

 

언빌리버블 사이즈, 5CM 두께, 이게 피자죠.

 

 

 

여기는 테이크아웃이나 배달도 가능하다고 하네요. 집이 가까웠으면 배달을 했겠지만 오늘은 매장에 와서 직접 먹는 걸로.

 

 

 

사직동 시카고 피자 메뉴판 가격이에요. 8인치, 10인치로 크기가 구분이 되는데요, 8인치는 19,000원~28,000원까지. 10인치는 29,000원~38,000원까지 형성이 되어 있어요.

 

여기 피자 두께가 두껍고 또 피자 끝까지 치즈가 들어가기때문에 8인치도 둘이 다 먹기 쉽지 않더라고요. 대식가가 아니고서야 8인치면 둘이 먹기 충분하고도 남구요, 셋이 먹어도 적당할 것 같고. 10인치면 넷이 먹어도 적당할 것 같아요. 다른 사이드 메뉴도 하나 시키면요.

 

 

 

세트메뉴도 있구요, 샐러드, 라이스, 파스타, 사이드메뉴도 있어요. 세트메뉴는 3만원대, 다른 부속메뉴들은 만원전후니까 가격도 괜찮은 것 같아요.

 

 

 

저희가 주문한 것은 위 메뉴판에서 트리오 시카고 피자(29,000원). 토핑 3가지를 올릴 수 있는 8인치 전용 피자에요. 토핑은 베이컨, 불고기, 슈퍼리치슈림프를 올렸어요. 이렇게 하면 다양한 식재료를 맛볼 수 있어 좋죠.

 

 

 

사이드 메뉴도 하나 시켰는데요, 포테이토 치즈 후라이(11,000원). 치즈라면 환장을 하거든요. 포테이토 후라이에 치즈가 들어간 메뉴에요.

 

 

 

이건 와인 메뉴판인데요, 와인 드실 분들은 참고하세요.

 

 

 

각종 소스와 피클은 셀프바 이용하면 되요. 마음껏 먹을 수 있는 무한리필이에요.

 

 

 

피클, 딸기쨈, 갈릭 소스, 토마토케챂, 파머산 치즈, 핫소스 등등 마음대로 가져가다 먹으면 되더라고요.

 

 

 

특히 통피클, 완전 맛있어요. 피자하고 정말 잘 어울려요.

 

 

 

음료는 콜라랑 오렌지에이드 한잔.

 

 

 

오렌지를 그대로 갈아서 만든 것 같더라고요. 알갱이가 씹힐 정도였는데요, 달콤 새콤, 피자 먹으면서 한모금씩 마셔주면 상큼하면서도 시원해요. 이거 강추.

 

 

 

콜라는 기본 음료수죠. 피자+콜라, 영원한 환상의 궁합이죠.

 

 

 

3가지 토핑이 올려진 시카고 트리오 피자 등장했어요. 골라 먹는 재미, 바로 이런 걸 두고 하는 말 같아요. 피자도 자꾸 진화를 해요. 한판에 3가지 토핑을 올려서 3가지 피자를 먹는 기분. 트리오 피자 추천추천.

 

 

 

여기 좋은 점, 피자를 따뜻하게 계속 먹을 수 있도록 밑에서 불을 올려주거든요. 너무 좋던걸요. 따끈따끈한 피자를 끝까지.

 

 

 

불고기 피자에요.

 

 

 

이건 베이컨 피자구요.

 

 

 

슈퍼리치슈림프 피자에요.

 

이렇게 3가지 피자를 한번에, 다양하게 먹을 수 있어 좋아요.

 

 

 

이런 걸 킬러비주얼이라고 하죠. 정말 피잠거으러 당장이라도 달려가야할 것 같은 비주얼. 저도 이런 비슷한 사진을 보고 여기 갔거든요. 정말 치즈가 한없이 늘어나요.

 

 

 

결국 자리에서 일어섰습니다. 앉아서는 도저히 치즈를 끊을 수가 없었어요. 도대체 피자 속에 치즈를 얼마나 넣은 건지. 이러면 반칙인데 말이죠. 하지만 피자를 먹는 저희로서야 너무 좋죠, 감사한 일이죠.

 

 

 

피자 표면에 토핑도 듬뿍, 빵두께도 두꺼운 정통 피자에요.

 

 

 

그리고 피자빵 끝까지 치즈가 들어가서 제대로 피자맛을 즐길 수 있는 피자에요. 여기 시카고 피자가 체인점이기는 하지만 다른 시카고 피자와 다른 점이 이거라고 하더라고요. 치즈가 빵끝까지 들어가 있어요.

 

 

 

파머산 치즈를 솔솔, 핫소스도 뿌려뿌려. 그냥 먹어도 맛있구요, 치즈나 소스를 뿌려도 좋아요.

 

 

 

포테이토 치즈 후라이 등장했어요.

 

 

 

이것도 한 비주얼 하던데요, 잘 튀겨진 감자에 치즈가 녹아내렸어요.

 

 

 

그냥 감자튀김보다 치즈가 있어서 더 고소하고 맛있어요. 피자와 어우러지는 감자튀김도 추천.

 

 

 

둘이서 감자튀김에 피자 한판에, 정말 제대로 포식했네요. 피자에 치즈가 듬뿍 들어서 더 맛있었어요. 시카고 사직동피자 이거 정말 물건이에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