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후기모음

이마트케이크 가성비 좋아 좋아

나미옥이야 2018. 3. 26. 08:52

생일이나 기념일 등 특별한 날에는 역시 케이크 만한 것이 없어요. 동네 베이커리도 좋지만 전 요즘 이마트 케이크 애용하고 있어요.

 

 

이번에 제가 이마트에서 구매한 망고케이크인데요, 너무 이뻐서 구매했어요.

 

 

 

여기는 광교 이마트 밀크앤 하니 베이커리 매장인데요, 가끔씩 지나다보면 참 깨끗하다라는 이미지를 많이 받아요. 오늘은 케이크를 사러 왔어요. 밤 12시까지 하니까 늦게 가도 부담도 없구요.

 

 

 

제가 밤 11시 정도에 갔었거든요. 빵이 많이 빠졌더라구요. 여기 이쁘면서 맛있는 빵도 많거든요.

 

 

가격도 적당하고 말이죠. 하지만 오늘은 케이크에 집중집중.

 

 

 

예쁜 케이크가 많았지만 좀 색다른 걸 원했어요. 마침 가격도 저렴하고 이쁜 망고케잌이 있더라구요.

 

 

 

망고 향에 과일이 토핑된 촉촉하고 부드러운 케이크. 가격도 2만원이었어요.

 

 

 

색깔부터 너무 이뻐요. 망고 향이 살짝 나구요. 색깔도 망고색깔이에요. 이런 케이크 하나면 특별한 날 기념하기 참 좋아요.

 

 

 

20% 할인이 또 되어 있었어요. 아마도 만들고 유효 기간이 촉박했나봐요. 전 보자마자 사고 싶었는데 말이죠.

 

 

 

몇가지 과일이 올려져있구요. 전체적으로 색감이 이뻐서 누구나 봐도 좋아할만한 케이크였어요. 칼도 넣어주시는데요, 이 칼에 비밀이 숨겨져있었다는. 그것도 모르고 전 한참 성냥 찾았네요.

 

 

 

칼 손잡이 속에 성냥이 이렇게 들어있어요. 전 그것도 모르고 집에 있는 성냥으로 켰거든요.

 

 

 

속에는 역시 부드러운 크림과 카스테라 같은 식감을 가진 재료였어요. 부드럽고 달콤하면서도 망고향이 살짝 나는 맛있는 케이크였어요. 이마트 케이크 의외로 가격도 저렴하고 모양도 이뻐요. 한번 가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