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주 간편하게 흑마늘 먹기. 흑마늘 제품 추천, 흑마늘진액 편하게 먹기 참 좋은 것 같아요. 순진한생에서 나온 흑마늘진액 추천드려요.

 

 

검은 음식들이 몸에 참 좋다고 하잖아요. 검은 콩, 검은 깨 등등 그 중에서도 갑은 아마도 흑마늘이 아닐까 싶어요. 하얀 마늘을 검게 만들기까지 들어가는 정성과 노고를 생각하면 소비자로서는 이런 좋은 음식들을 만든 제조자들에게 늘 감사하죠. 더구나 흑마늘을 마시기 좋게 진액으로 만들어서 더 고맙죠.

 

 

 

한국생활건강 순진한생 흑마늘진액 1박스 택배신청했어요. 요즘은 이런 건강기능식품들도 택배로 받을 수 있으니 참 좋아요.

 

자연 그대로 순수한 원료를 진하게 담았다고 해서 순.진.한 생 흑마늘 진액인데요, 마늘이 원래 하얗잖아요. 근데 이것을 일정 온도와 습도에서 발효/숙성을 시키면 검게 변하게 되는데요, 이렇게 숙성된 마늘이 바로 흑마늘이에요. 이렇게 색상이 변하면 생마늘 특유의 자극적인 냄새와 매운 맛이 제거된다고 해요, 그리고 유효 영양성분 수치도 증가하구요.

 

 

 

몸에 좋은 성분이 많은 흑마늘. 한국생활건강에서 나온 흑마늘진액의 경우 포장이 잘 되어 있어서 집들이나 부모님 효도선물로도 참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이런 건강식품 하나 딱 들고가면 어디서든 환영받죠. 물론 이건 제가 먹을거지만서두말이에요.

 

 

 

한국생활건강에서 나온 흑마늘진액. 80ml짜리 30포가 든 박스상품인데요, 남해마늘 100% 흑마늘 추출액 88%와 함께 프락토올리고당 12%가 함유된 제품이에요. 하루에 1~2회, 1포씩 먹으면 되죠.

 

 

큰 박스 안에는 작은 박스 3개가 들어 있는데요, 각 박스마다 10개의 흑마늘진액이 들어있어요.

 

 

 

마늘이 세계 10대 건강식품이라고 하잖아요. 하지만 특유의 향과 맛때문에 일상적으로 섭취하기가 쉽지는 않죠. 하지만 이 흑마늘진액은 맛과 향도 좋아서 어른들뿐만 아니라 아이들까지도 별 거부감없이 먹을 수 있겠더라구요.

 

 

 

생마늘일때보다 숙성 발효시킨 흑마늘의 영양성분이 더 높다는 사실. 아르기닌, 아미노산 등의 성분 함유량이 일반 생마늘에 비해 훨씬 높다고 해요.

 

 

 

아마도 이런 제품이 나오지 않았다면 저같은 사람은 흑마늘 먹기 참 힘들었을 것 같아요. 이렇게 간편하게 또 맛도 먹기 좋게 만들어준 분들에게 감사할 따름이죠. 요즘에는 포장도 깔끔하고 편리하게 만들어주셔서 더 좋구요.

 

 

 

하루에 전 한포씩 먹는데요, 포장을 뜯을 때도 가위같은 건 필요가 없어요. 찢을 수 있게 표시가 되어 있죠. 손으로 간단하게 개봉을 해서 마실 수 있어요.

 

 

 

보통은 잔에 따르지 않고 그냥 마시는데요, 얼마나 진한지 한번 보여드릴려고 유리잔에 한번 따라봤어요. 흑마늘진액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걸죽한듯 아주 색깔이 진해요.

 

 

 

한국생활건강 순진한생 흑마늘진액에는 프락토올리고당이 12%가 들어있어요. 그래서 더욱 맛있게 흑마늘진액을 즐길 수 있는데요, 일반 그냥 설탕이나 합성첨가물이 아니라 식이섬유가 풍부하면서도 칼로리가 낮은 프락토올리고당으로 만든 건강한 단맛, 그래서 더 좋더라구요. 그리고 합성첨가물/보존료, 인공감미료, 착색료등이 전혀 없어서 안심하고 먹을 수 있어요.

 

 

 

보관은 현재 저는 서늘한 곳에 놓아두고 먹기 전에는 냉장고에 잠시 보관했다가 시원하게 마시는 편인데요, 개취에 따라서 데워서 먹어도 좋다고 해요. 섭취하는 시기는 공복에 마시는 것이 가장 좋다고 하구요. 그리고 무엇보다 꾸준하게. 유통기한이 2년정도 되니 30포정도야 한달이면 다 먹죠.

 

 

 

마늘이 건강에 좋다는 것을 모르는 사람은 없죠. 그리고 발효와 숙성을 거친 흑마늘진액이 생마늘보다 더 좋다는 것도 이미 다 아실거에요. 흑마늘을 간편하게 진액으로 만들어 언제 어디서든 쉽게 섭취할 수 있어 이 제품 참 좋더라구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