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자갈치 시장에 가면서 인터넷으로 검색을 했거든요. 자갈치시장 맛집으로 여기 많이 검색되더라고요. 생선구이 유명하다는 한월식당이라는 곳인데요, 방송에도 나오고 해서 그런지 사람들 많이 가요. 그래서 저도 가봤어요.

 

 

평일 1시 정도 가니까 사람이 그렇게 많지는 않더라고요. 들어가자마자 바로 자리 잡았어요. 많이들 주문하시는 생선모듬구이 작은 걸로 주문했어요. 생선구이정식은 뭐냐니까 가자미 구이 한마리 나온다고 하더라고요. 그럴바에는 그냥 생선구이 모듬이 낫겠더라고요.

 

 

 

일단 반찬들 나와요. 서비스가 굉장히 빨라요. 자리에 앉고 주문하자마자 반찬이 나오더라고요.

 

 

 

생선구이 모듬 소자 나왔어요. 총 4마리가 나오는데요. 갈치, 고등어, 가자미, 조기 비슷한 것. 조기는 아니겠죠. 어쨌든 다양하게 나오네요.

 

 

 

구이상태도 아주 좋아요. 특히 고등어는 아주 바삭하더라고요. 뼈가 있기는 하지만 들고 먹으면 대부분 그냥 먹을 수 있겠더라고요. 바를 뼈도 별로 없고요.

 

 

 

역시 소문대로 맛있기는 하네요. 하지만 아주 특별한 맛은 아니었어요. 대부분 생선구이 집에서 이 정도 맛은 내는 것 같은데요, 여기가 왜 그리 유명한지 모르겠어요. 다음에는 다른 가게 한번 가봐야겠어요.

 

 

 

두툼한 생선살을 하얀 밥 위에 얹어서 한 입 먹으면 이게 진짜 꿀맛이죠.

 

 

 

자갈치시장 맛집 검색 많이 되는 곳, 한월식당. 역시 맛있어요. 누구에게 추천해도 될 것 같아요. 기본 이상은 하는 집이에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