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후기모음

간단하게 아사이베리 먹는 법

나미옥이야 2020. 3. 25. 11:30

간단하게 아사이 베리 먹는법
간편 분말로 다양하게 즐기는
녹십초 생활건강 아사이베리

 

제가 거의 매일 먹는 건강식품 중의 하나가 바로 이 베리류에요. 블루베리, 마키베리 그리고 이 아사이베리 등등. 베리류가 몸에 참 좋다고 하잖아요. 티비에도 자주 나오구요. 그래서 샐러드도 뿌려먹기도 하고 우유에 타서 먹기도 해요.

 

아사이베리먹는먹 여러가지가 있는데요, 예전에는 캡슐로도 먹어봤는데요, 역시 이렇게 분말로 나온 제품이 다양하게 요리에 활용할 수 있어 장점이 있더라고요. 녹십초에서 나온 아사이베리 분말 개봉기 및 활용기입니다.

 

녹십초는 건강식품 브랜드 중에서도 제가 믿고 먹는 곳 중의 하나에요. 식품 안전의 날을 기념해 표창도 수여받은 기업이라 믿고 먹을 수 있어요.

 

녹십초에서 나온 아사이베리인데요, 100% 유기농 아사이베리 분말이에요. 미국에서 유기농 인증을 받은 제품이라고 하니 더 설명도 필요없는거죠. 

 

서늘한 곳에만 보관하면 유통기한도 2년정도 되기때문에 두고 두고 먹을 수 있어요. 100g제품인데요, 하루에 2g씩 먹는다면 50일 즉 약 2달 정도면 소비할 수 있는 양이에요.

 

성분을 보면 유기농 동결건조 아사이베리 분말이에요. 하루에 1~2스푼씩 바로 먹거나 아니면 물, 주스, 우유에 타 먹어도 좋고요, 시리얼이나 요거트에 넣어서 먹어도 좋아요.

 

 

녹십초 아사이베리 제품은 갈색용기에 담겨져있어요. 이게 다양한 영양소의 산화방지, 자외선 차단을 해준다고 하더라고요.

 

최초 제품은 밀봉이 잘 되어 있어요. 밀봉된 것을 제거하고 나면 아사이베리 분말이 보여요.

 

요즘은 이런 건강식품들 가공술이 정말 많이 발전한 것 같아요. 이렇게 분말로 잘 만들어주니 소비자로서는 너무 고맙죠. 아니라면 아시아베리를 그냥 과일로밖에 못 먹죠. 구하기도 쉽지 않구요. 이런 아사이베리분말 너무 좋아요.

 

분말 자체를 그냥 먹어도 좋지만 아무래도 물이나 우유에 타서 먹는 것이 더 좋은 것 같아요.

 


제품 속에 든 작은 스푼이 1g이거든요. 그래서 매일 한두스푼 정도 먹으면 된다고 해요.

 

분말 형태라 그대로 우유에 넣으면 위 사진처럼 되요. 설탕이나 소금처럼 즉각 녹지는 않아요. 아무래도 과일을 분말형태로 만든 것이다보니 그래요. 그래도 먹기 편할 정도로는 우유와 잘 섞이더라고요.

 

아사이베리 분말을 우유에 넣고 저어줘요. 그럼, 최종 이렇게 되요. 먹기 편할 정도로 잘 섞이는 것 같아요.

 

그냥 드링킹 해주면 되요. 약간 베리 특유의 맛도 가미가 되어서 우유의 맛이 더 풍부해지는 것 같아요.

 

그리고 가끔씩 고기 먹을 때는 저는 쌈보다는 샐러드를 더 선호하거든요. 상추랑, 배추 등 야채를 넣고 아사이베리분말 한두스푼씩 넣어주면 맛도 더 좋아지고 영양도 더 풍부해지는 것 같아요.

 

샐러드에 보통 저는 식초, 매실액 정도 넣는데요, 거기다가 이렇게 아사이베리 분말 넣어줘요. 그러면 색깔도 더 맛깔스럽게 되요. 식욕을 더 자극하는 그런 비주얼이 되더라고요. 맛도 조금 더 새콤달콤해지는 것 같고요. 우유에 타서 먹어도 좋고, 샐러드에 바로 넣어서 섞어 먹어도 좋아요.

 

아사이베리를 캡슐, 분말 여러 형태로 먹을 수 있지만 요리 좋아하시는 분들은 이 분말 형태가 더 좋을거에요. 다양하게 활용할 수가 있으니까요. 더구나 아이들 있는 가정에서는 캡슐보다는 이런 분말로 우유, 요거트 혹은 각종 요리에 넣어서 먹으면 아이들에게도 좋을 것 같아요.

 

브라질 원주민들이 생명의 나무열매라고 부르는 아사이베리, 슈퍼베리 중의 하나인데요, 분말로 나오니 넘 좋더라고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