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랜만에 해운대 다녀왔어요.
모래사장도 밟고 바다도 보고.
그리고 맛있는 음식도 먹었어요.

부산에 가면 회를 먹지만
이번에는 특이하게 베트남 음식 먹었어요.

 

여기는 해운대 핫플레이스라고 하고 싶어요.
부산에 있는 베트남 맛집이에요.
직원분들이 진짜 베트남 사람인 것 같아요.
그래서 마치 외국에 온 그런 느낌이에요.

 

나트랑이라는 곳이에요.
해운대 가서 베트남 음식 먹고 싶다면
여기 한번 들러볼만한 것 같아요.

 

실내도 꽤 잘 꾸며져 있어요.
곳곳에 그림과 화분이 있고
마치 카페에 들어온 그런 느낌이 들어요.

 

나트랑 메뉴판이에요.
여러가지 베트남 음식들이 있어요.
이 중에서 러우라는 것 먹어봤어요.
베트남식 불고기 전골인데요,
이런 이색적인 것이 먹고 싶었어요.

 


이게 바로 러우라는 것이에요.
언뜻보면 잡탕같기도 해요.
새우, 불고기, 양배추, 돼지뼈까지
여러가지가 들어간 요리에요.

 

불고기만 들춰보면
마치 한국의 불고기 전골 같아요.
하지만 직접 먹어보면 완전히 달라요.

 

모양은 불고기 전골 같지만
향신료가 아주 아주 독특해요.
한국에서는 먹어보지 못한 맛이에요.
제가 이런 이국적인 맛 정말 좋아해요.

 

돼지뼈까지 들어 있어요.
그래서 국물이 진하고 아주 맛있어요.
물론 호불호가 갈릴 수도 있어요.
베트남 특유의 향신료가 들어가 있거든요.
하지만 저처럼 이국적인 음식 좋아하시면
한번 꼭 드셔보세요. 러우, 괜찮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