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태국 방콕 여행을 갈 때, 자유여행이든 패키지여행이든 상관없이 인터넷 사용은 이걸로 가져가세요. 특히나 여럿이 간다면 이게 정답이에요. 여행이 정말로 편해져요. 방콕 여행 인터넷 사용, 이거 정말 좋아요.

 


아시아에서 필리핀과 더불어 한국인이 참 많이 가는 지역 중의 하나가 태국 방콕인 것 같아요. 여러가지 여행지로서의 매력이 많은 곳인데요, 어떤 여행이든 상관없이 요즘 꼭 챙겨가야할 것이 있어요. 바로 인터넷이에요.

태국 방콕 인터넷 사정은 굳이 이야기하지 않아도 될거에요. 여행 내내 장소, 시간 구애없이 와이파이가 되어야 여행이 안전해지고 즐거워진다는 것을 깨닫는데요, 보통 인터넷하면 휴대폰 데이터로밍이나 현지 유심칩을 많이 생각하지만, 혼자가 아니라 최소 두명이상 가족들 친구들끼리 간다면 포켓와이파이 강추드려요.

 

 

 

포켓와이파이는 쉽게 말하면 휴대용 모뎀이에요. 데이터로밍보다 가격도 저렴하고 현지 유심칩처럼 현지에 도착해서 사고 끼우고 할 필요없이 미리 다 세팅된 것을 가지고 가거든요.

 

그리고 가장 큰 장점은 역시 한대로 4~5명까지 24시간 와이파이 사용이 가능하다는 것. 이게 정말 편하고 유용해요.

 

 

 

포켓와이파이 브랜드도 몇가지 있는데요, 요즘 대세는 역시 와이파이도시락이에요. 인천(위 사진), 김해, 대구 공항등에 대여센터가 있어요. 당일날 빌려도 되지만, 만일 매진되면 빌리고 싶어도 못 빌려요. 그래서 최소 3~4일전에 미리미리 인터넷으로 예약해서 출국 당일 공항가서 바로 찾아서 가는 것이 확실하죠.

 

태국 방콕 와이파이도시락 이용료 및 인터넷 예약방법은 아래 이미지 링크 걸어놨어요. 클릭하면 바로 이동해요.

 

 

 

 

 

와이파이도시락 임대하면 위처럼 작은 가방에 구성품 다 넣어줘요.

 

구성품이래봐야 케이블, 충전기, 휴대용 모뎀. 간단해요. 그리고 빌릴 때 이미 완충이 되어 있어요. 그래서 방콕공항에 도착하자마자 바로 켜면 와이파이 24시간 무제한 사용가능해요.

 

 

 

현지에 도착해서 따로 세팅할 것 없어요. 전원만 켜고요, 핸드폰으로 잡히는 신호를 찾아서 아디/비번 최초에 한번만 입력하면 여행 내내 그냥 와이파이 사용이 가능해요.

 

 

 

여행 내내 와이파이가 되니까 구글맵으로 길도 찾고, 교통편도 이용하고, 현지인들에게 이것저것 물어볼 필요가 없어요. 인터넷으로 다 찾아서 가니까 넘 편하더라고요.

 

더구나 나 뿐만 아니라 같이 가는 가족 혹은 친구들까지 같이 사용이 가능하니까요 정말 편하고 경제적인 것 같아요.

 

 

 

혼자 간다면 굳이 대여할 필요없이 현지 유심칩이나 데이터로밍해서 가는 편이 좋을지도 모르겠어요.

 

하지만 두명이상만 되면 포켓와이파이 강추에요. 특히 4~5명 가족여행간다면 이건 무조건 빌려서 가야죠. 태국 여행 인터넷 사용, 와이파이 도시락으로 해결하세요.

 

해외여행갈때
필수준비물품
포켓와이파이
클릭하세요◀

 

"위 글은 제품무상제공 및 소정의 원고료를 받아 작성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