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러분들은 한번 심각하게 고민해본 적이 있나요, 잠이라는 것, 수면이라는 것. 하루에 7~8시간을 잔다고 한다면 하루 24시간중에 3분의 1을 무의식에서 보내게 되요.

 

우리 인생이 오래 살면 90세, 100세도 살죠. 만약 90년을 산다고 가정하면 잠으로 30년을 보내요. 어찌보면 허무하기도 하고 너무도 아까운 시간이기도 하죠. 하지만, 나머지 60년을 위해 굿잠은 필수, 그래서 우리는 기꺼이 30년을 잠으로 보내려고 애쓰나봐요. 다른 60년을 건강하게 보내기 위해서 말이죠.

 

 

숙면에 좋은 차, 천연 수면제로 알려진 푸른친구들에서 나온 편한 밤 발효티. 이 발효티는 식물성원료로만 만들어졌다고 하니 편안한 느낌이 들어서 좋아요. 은근 지인들에게 선물하기 좋은 차에요.

 

 

 

박스를 개봉하니 자기 전에 마시는 편한 밤 발효티가 담긴 제품상자가 있구요, 그리고 푸른친구들에서 나오는 책자가 하나 담겨져있더라구요. 그 속에 참 많은 정보가 있어요.

 

 

 

(주)푸른친구들은 발효건강식품 전문기업이더라구요. 발효의 힘으로 건강을 지키는 모토더라구요. 책자 속에는 정말 죄다 싹쓸이하고 싶을 정도로 먹고 싶은 것들이 참 많던데요, 하나씩 찬찬히 봐야겠어요. 제가 평소에도 관심을 많이 가지는 식초, 책자 속에 산야초 발효액이 제일 관심이 많이 가더라구요.

 

 

 

숙면에 좋은 차, 편한 밤 발효티의 영양성분은 1포 기준으로 열량이 35kcal니까 열량걱정도 필요없고 자기 전에 혹은 하루 1번에서 3번까지 간편하게 마실 수 있는 젤타입의 차에요. 따로 섭취 방법이 정해져 있지 않은 식물성 발효음료인데요, 잠들기 전이나 휴식이 필요할 때 하루 1~3포.

 

 

 

상자를 열어보면 15포씩 담긴 작은 상자 2개가 있어요. 그래서 총 30포에요. 하루에 1포씩 이면 1달분량이죠. 상자로 담겨져있어 주변에 불면증이나 잠을 설치는 분들이 있다면 선물용으로도 참 좋겠다는 생각을 했어요.

 

 

 

작은 상자안에는 15개씩 개별포장이 되어서 편한 밤 발효티가 들어있어요. 하나의 발효티 속에는 유럽의 백야를 잠재운 허브테라피 식물 [발레리안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다고 하는데요, 정제수 0%, 100%식물성 원료만 사용해서 매일 먹어도 안심.

 

 

 

한 손에도 딱 쥐어질 정도로 한번 먹을 양으로 딱 좋은 크기에요. 개별포장된 포장지 위에 '100% 식물성 발효티 한 잔으로 당신의 밤이 편안해집니다'라는 글귀가 있어요. 발레리안 추출물이 수면에 도움이 된다고 하니까요, 편안한 밤이 되기를 기대하면서 먹어봅니다.

 

 

 

숙면에 좋은 차, 편한 밤 발효티. 자기 전에 마시는 차로도 추천드리고 싶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