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번 먹어보면 딱 느낌이 오는 빵이었어요. 광교 빵집 추천, 구수하고 맛있는 빵. 여기 빵은 호불호가 갈릴 수 없는 맛이에요. 정말 맛있어요.

 

 

요즘에 맛도 맛이지만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빵. 여기 천연발효빵에다가 유기농재료로 만드는 곳이에요. 그래서 한번 찾았다가 계속 머리에 맴도는 그런 곳이거든요. 빵도 맛있고 커피도 맛있고.

 

 

 

광교 카페거리 맛집으로 유명한 아미스타, 천연발효빵과 직접 볶는 커피로 유명한 곳이죠. 상세 위치는 아래 지도 참고하세요. 광교 카페거리에 있어요.

 

 

 

아미스타는 광교 카페거리의 명소에요. 커피 맛도 확실히 다른 곳과 다르고 빵 맛도 다른 곳과 차별되고, 커피와 빵의 조화가 가장 잘 어울리는 곳이라고 생각해요.

 

 

 

카운터에 런닝맨 멤버들의 싸인들이 있어 눈길이 가더라구요. 윗층과 아랫층으로 나뉘어져있는데요, 윗층은 채광이 좋구요. 아랫층은 좀 더 아늑하다고 해야하나요, 둘 다 있어봤는데 나름 장단점이 있어요.

 

 

 

저는 커피를 마실 줄만 알지 원두가 어떤지 어느 나라건지 솔까 몰거든요. 근데 여기 오면 나라별로 지역별로 원두를 팔더라구요. 그래서 유심히 봤죠.

 

 

 

각 나라별로 원두가 위처럼 전시가 되어 있고, 원두를 살 수도 있어요. 핸드드립커피로 바로 여기서 마실 수도 있고요.

 

 

 

광교 카페거리 아미스타 여기는 역시 빵이 갑이죠. 색깔부터 향, 맛까지 완전 구수하고 부드러워요.

 

 

 

주문하고 나면 아래처럼 호출기를 주는데요. 호출기 좀 독특해요. 비디오가 나와요.

 

 

 

여기 대표분 이야기도 나오고 여기 맛집 커피 이야기도 나오고 제법 볼만하더라구요. 기발 기발.

 

 

 

여기 빵은 천연발효빵이라고 해요. 숙성을 장시간 시켰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더 구수하더라구요. 여기 제가 빵을 서너종류 먹었는데, 정말 맛있어요.

 

 

 

 

아미스타에서 특히 제가 정말 추천드리는 건 바로 커피와 함께. 달짝찌근한 커피는 그 커피대로, 씁쓸한 아메리카노는 아메리카노대로. 아메리카노가 쓰다고 하지만 빵이랑 먹으면 달아요 달아.

 

 

 

 

한번에 하나씩, 제가 몇번이나 더 갈지 모르지만 언젠가는 정말 하나씩 다 맛보고 싶어요. 담에는 저 슈크림빵 먹고 싶더라고요.

 

 

 

아랫층에 가면 빵을 직접 만드시는 것을 통유리를 통해 볼 수도 있어요. 발효기도 보이고 오븐도 보이고, 저거 보고 있으면 저도 빵굽고 싶어지더라구요.

 

 

 

연예인들 사인도 많은데 그 사인의 내용이 빵맛이 좋다는. 저도 완전 공감, 광교 빵집 추천. 커피와 빵 진짜 맛있는 아미스타, 추천드려요.

댓글